기미/색소질환 비쥬얼

기미/색소질환이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시술을 약속 드립니다.
기미는 유전, 호르몬, 자외선, 수면장애, 스트레스 등 여러가지 원인으로 생기며 진피층에서 올라오는 멜라닌 색소를 차단하고
표면의 색소 자극을 최소화 하여 안전하게 시술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정확한 진단과 함께 적절한 복합 치료 및 꾸준한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원인과 악화인자
1. 자외선 
                            	햇빛 속의 자외선이 피부의 멜라닌 세포를 자극하면 피부에서 색소가 많이 만들어지면서 기미가 생깁니다.
								이때 과잉 생성된 멜라닌 색소가 표피층에 많으면 표피형 기미, 진피 쪽에 많으면 진피형 기미, 두 가지형태가 섞이면 혼합형 기미가 됩니다. 
								2.여성호르몬 여성호르몬이 기미를 유발하여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는 폐경 후에는 기미가 잘 생기지 않으며, 
								경구 피임제 속에 포함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젊은 여성에서 기미를 유발하는 흔한 원인입니다.
								임신의 경우 여성호르몬의 증가가 임신 4~5개월 쯤부터 기미를 발생하게 하며 출산과 함께 상당부분 없어지는 경우도 있으나 때로는
								1~2년 이상 기미가 지속 혹은 악화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3. 유전적 요인 가까운 친척이나 부모 중에 기미가 있을 때 기미의 발생빈도가 높은 것을 미루어 보면 어느 정도 유전적 요인이 작용하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집안 식구 중에 기미를 가진 사람이 있을 때에는 기미의 중요한 유발 요인인 햇빛을 피하는 것이 기미 예방에 필수입니다.
								4. 스트레스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부신피질 호므노이 증가되어 멜라닌 색소를 자극하여 기미가 악화됩니다.
								만성적으로 끊임없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그 원인이 없어지기 전까지 변성된 피부는 원상복귀가 잘 안됩니다.
								5. 내부장기 이상 아주 드물게 간이나 난소, 갑상선의 이상으로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내부 장기의 이상이나 내분비 질환으로 인한 기미는 거의 찾아보기 힘든데 이런 경우는 갑자기 광범위하게 나타나며 보통의 기미보다
								더 짙게 나타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내부의 문제를 찾으려는 노력보다는 전문의에 의한 진단 후 치료에 주안점을 둬야 합니다.
트라이빔 K의 장점
피부의 열손상은 최소화 시키고, 진피층의 색소만 선택되어 파괴합니다.
								모공, 잔주름, 피부톤, 피부결을 함께 개선시켜줍니다.
								통증이 거의 없고 피부 회복이 빨라 일상생활의 지장이 거의 없습니다.
								짧은시술, 빠른회복, 레이저 빔의 에너지 균일